Distribution분양대행

  • 상품분석

  • 입지환경분석 / 상품성분석 / 수요분석 / 수지분석 / 경쟁상품분석

  • 분양가산정

  • 상품분석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분양가 산정 및 제안

  • 컨셉제안

  • 입지적, 시장환경, 주요 수요자를 분석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제안

  • 의견수렴/보완/확정

  • 관계사 회의를 통한 보안점 착출, 최종 확정

  • 마케팅 영업개시

  • 확정된 분양가와 마케팅 컨셉으로 마케팅 활동 개시

  • 분양완료

  • 차별화된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100% 분양 목표 달성

Retail상업시설MD 컨설팅 및 임대대행

  • 마케팅
    리서치

  • 상권분석, 소비자 수요조사, 구성된 평형대의 도입시설 검토

  • MD
    계획

  • MD기본계획, 앵커 테넌트 제안, 층별 업종 구성, 배치 계획

  • MD
    구성

  • 브랜드별 입점 제안, 필요시 임대 대행

Property부동산 투자 컨설팅

  • 보유한 자산을 통한
    최적의 부동산 투자처
    제안
  • 부동산 연계
    금융상품 제안
  •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한 안정정인
    상품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