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tribution분양대행
상품분석
입지환경분석 / 상품성분석 / 수요분석 / 수지분석 / 경쟁상품분석
분양가산정
상품분석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분양가 산정 및 제안
컨셉제안
입지적, 시장환경, 주요 수요자를 분석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제안
의견수렴/보완/확정
관계사 회의를 통한 보안점 착출, 최종 확정
마케팅 영업개시
확정된 분양가와 마케팅 컨셉으로 마케팅 활동 개시
분양완료
차별화된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100% 분양 목표 달성
Retail상업시설MD 컨설팅 및 임대대행
마케팅
리서치
상권분석, 소비자 수요조사, 구성된 평형대의 도입시설 검토
MD
계획
MD기본계획, 앵커 테넌트 제안, 층별 업종 구성, 배치 계획
MD
구성
브랜드별 입점 제안, 필요시 임대 대행
Property부동산 투자 컨설팅